건강

아로나민골드 가격 얼마일까?



아로나민골드 가격은?



몸에 피로가 많이 쌓여 피곤하거나, 비타민 보충을 해두고 싶을때

영양제로 많이들 찾는 게 아로나민 골드인데요.

주변에서 먹으니까 피로가 좀 덜하다는 얘기를 들어서,

저도 한번 먹어보려고 했었는데

저는 자주 까먹어서 매일 챙겨 먹지는 못하고, 생각날때만 먹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결국 다 먹지도 못했지만...ㅎㅎㅎ

효능도 효능이고, 아로나민골드 가격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 많은 것 같아 

가격과 성분, 효능 알아보았습니다.




아로나민골드 이 한박스에 총 100정이 들어가 있습니다.

100정이면 많아보이지만 하루에 2개니까 50일 분량입니다.

일단 한박스 드셔보시고 몸이 반응이 오면 계속 먹어도 좋을 듯해요.


알약은 이렇게 생겼구요.

붉은 색에 그냥 우리가 먹는 일반 약처럼 생겼습니다.


아로나민골드 가격은 100정 들은 한박스에 25,000원입니다.

하지만 간혹 약국에 따라서 조금 더 저렴한 경우도 있더라구요.





아로나민골드가 '피로' 로 광고를 하는 이유가

비타민 B 가 주 성분이기에 그렇죠.

푸르설티아민이 신경, 근육의 육체피로를 좀 줄여준다고합니다.

비타민 C 같은 경우는 상대적으로 적게들어서, 

종합비타민용으로 먹기는 적절하진 않습니다.

제품특징대로 아로나민 골드 효능을 생각하시는 분들이 선택하면 될 것 같네요.


앞서 얘기한대로 하루에 알약 2개를 복용하는 거구요.

나눠먹어도 되고, 한꺼번에 두 알 드셔도 된다고 하네요.


아로나민 골드가 아무래도 오래되었다보니, 이런 영양제들 중에서는, 믿고 살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종류도 여러가지던데, 구매하시려는 분들 한번 보시고 본인에게 맞는 걸로 사시면 되겠습니다.

아로나민 골드 가격과 효능 알아봤습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