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인터넷

곰플레이어 닷지 찾는 법. 기록 세우자!



곰플레이어 닷지 찾는 법


곰플레이어는 동영상 플레이어 프로그램이죠 ㅎㅎ

근데 이 곰플레이어 안에 게임이 숨어있다고 해요,

모르시는 분들도 아마 많으실겁니다. 

저도 얼마전에 알게되었거든요 ㅋㅋ

그렇게 화려하고 막 재미있는 게임은 아니고, 미니게임 같은 형식인데

시간 때우기에 좋은 것 같습니다.

하다보면 또 은근 기록을 세우고 싶어지기도 하구요.




곰플레이어 닷지 게임 찾는 방법을 가르쳐 드릴게요 ㅎㅎ

예상치 못한 곳에 숨겨져있답니다.

처음 발견한 사람은 누구일까요??


곰플레이어를 실행시키고 오른쪽 마우스를 클릭해

프로그램 정보로 들어갑니다.

단축키는 F1 이라고 나와있네요~





그러면 이렇게 정보가 나오는데,

곰플레이어 로고가 크게 뜨잖아요.

바로 이 로고를 클릭 해주면 곰플레이어 닷지로 고고!





그러면 바로 닷지 2.0 이라고 해서 새창이 뜹니다. 

갑자기 게임이 나오니 왠지 신기하죠ㅎㅎ

엔터를 누르면 바로 게임이 시작되요.





저기 날라오는 콩알같은 총알이 보이시나요.

방향키로 저 총알을 피하면됩니다.

오래 버틸수록 기록이 높아지는거죠 ㅎㅎ





총알에 데이면 바로 끝인데,

기록을 서버에 등록할 수도 있습니다.

예 를 누르면





닉네임으로 해서 기록을 남길수가 있죠 ㅎㅎ

저도 계속하다보니 기록을 올리고 싶어서 좀 오기가 생기더라구요.



곰플레이어 닷지 생각지도 못한 숨겨진 게임이라

왠지 신기하네요 ㅎㅎ 

여러분들도 심심할때 한번 해보세요~ 은근 재밌어요 ㅋㅋ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링크